그냥 날 또는? 3 받은 또는 SharePoint에 대 한 보고 하는 9 월 하순부터 우리집에서 4 개의 호출 작업. 내가 이메일 권유에 사용, 이러한 전화 통화는 조금 부담 스 러 워 하지만. 난 구직 사이트에 이력서를 업데이트 했다 나(괴물 홍보 주사위 처럼) 거의 2 년 전부터 정확 하 게. 그리고 그때, 내 이력서는 BizTalk와 MS CRM에 대 한 모든. 그것은 유일 하 게 내 전화 번호는 어디에 나 line에 나타납니다.,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.
</끝>
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://www.twitter.com/pagalvin
테크노 태그: 컨설팅
태그에 대 한 특별 한 아무것도 없다. 난 새로운 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., 기존 태그를 사용 하 여 또는 비워 둡니다. 난 그냥 잡고 컨설팅. I didn’t know that anyone really paid attention to the tag 🙂 I don’t mean for it to be exclusive.
–폴 G
두 번째 Terracon을 왼쪽과 그들은 내게 연락 수단의 했다, 그들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잘 왔다 내 휴대 전화. 그들은 여전히 날 괴 롭 히에 내 전자-메일, 블로그, 그리고 링크 드 인 계정.
절대로 게시 괴물 또는 당신이 먹는 얻을 것 이다 거 푸 집에 살아. 나는이 전략으로 간 친구가 있고 그들은 폭격 했다. 난 그냥 누구에 내 이력서를 보낼 것 이다 또는 모집을 찾을. 그들은 거기 이력서에 SharePoint와 사람을 공격합니다.
채용과 같은 문제를 경험 하 고 그래서 다른 SharePoint 동료. 그것은 확실히 느려지며 확실 하지 단지 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