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시 MVP

Microsoft re-awarded 나 SharePoint MVP와 함께 7 월 1 일 올해 하 고 그것은 처음으로 4 년 전 보다 덜 흥분.

SharePoint 커뮤니티는 단지 놀라운 장소입니다.  언제 내가 처음 도입 Sharepoint에 나의 오래 된 고용주에 의해 기억, Conchango입니다.  그것에 대해 행복 아니었다 미소.  내가 살고 있었다 BizTalk 세계 1 년 또는 2 거기 그리고 그 전에 내 직업을 선도, 사람들의 생활을 만든 회사의 또 다른 섬 세계에서 근무 진행 소프트웨어.  "편협한" 말 때문에 SharePoint 세계는 아무것도 하지만!

난 지속적으로 기 뻐 하 고 이상 하 게 블로그를 강요 하는 끝없이 생각 하는 사람들의이 기괴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것을 기쁘게 생각, 포기할 그들의 토요일 무료 컨퍼런스, 온라인 포럼을 붙어 따라 다니기, Codeplex에 넣어 밖으로 갇혀 무료로 제품의 모든 종류와 모든 모양과 크기의 다른 지역 사회 노력 무수 한 빌드하십시오. 

이러한 자원 봉사와 침수 고무이 제품에 대해 무엇 인지 모르겠어요, 하지만 난 희망 그것은 결코 변경.

</끝>

내 블로그를 구독.

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://www.twitter.com/pagalvin

하나는 "에 대한 생각다시 MVP

응답을 남기다

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*